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브랜드 평가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채널 TV조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외부커뮤니케이션이 지상파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0 .08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06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1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채널의 활성화 방안 : 채널브랜드자산 관리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뉴스 프로그램 품질 평가의 채널 브랜드 자산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1 뉴스9〉과 〈MBC 뉴스데스크〉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지역방송 채널 브랜드와 뉴스편성 전략 : 채널 브랜드 자산의 구성과 효과, 전략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종합편성채널 환경하에 채널별 시청자충족 적소의 이해와 이를 바탕으로 한 채널별 광고전략도출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신채널 규모 예측과 소비자 만족도 및채널선호 원인 분석을 통한 보험판매채널 전략
보험금융연구
2003 .01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효과의 개인차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개성 요인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6
지상파 네트워크의 수평적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유료방송의 의무재전송 채널 편성에 대한 차별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