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채널 브랜드 자산 형성과 장르 소비
2.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3. 장르 소비가 채널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4. 연구 모형과 연구 문제
5. 연구 방법
6. 연구 결과
7.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뉴스 프로그램 품질 평가의 채널 브랜드 자산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1 뉴스9〉과 〈MBC 뉴스데스크〉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지역방송 채널 브랜드와 뉴스편성 전략 : 채널 브랜드 자산의 구성과 효과, 전략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외부커뮤니케이션이 지상파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0 .08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모브랜드 평가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채널 TV조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방송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11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1
지상파 방송사 CSR활동 및 채널 품질에 대한 수용자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3 .12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효과의 개인차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경쟁적 방송환경에서 공영방송 편성전략을 위한 이론적 모형 검증
방송통신연구
2003 .07
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광고연구
2004 .06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가 뉴스 신뢰도, 선호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9 .11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지상파 네트워크의 수평적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시청자 요인 및 채널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