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기존문헌 검토
3. 연구방법 및 절차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지역방송 채널 브랜드와 뉴스편성 전략 : 채널 브랜드 자산의 구성과 효과, 전략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06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가 뉴스 신뢰도, 선호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9 .11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외부커뮤니케이션이 지상파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0 .08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모브랜드 평가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채널 TV조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효과의 개인차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1
순수온라인 브랜드 자산 및 충성도 구축에 있어 콘텐츠 특성지각을 통한 브랜드 경험의 영향
경영학연구
2005 .10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퍼스낼리티, 브랜드 일체감, 브랜드 충성도를 통한 브랜드 자산 강화 전략
무역학회지
2009 .02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경쟁적 방송환경에서 공영방송 편성전략을 위한 이론적 모형 검증
방송통신연구
2003 .07
지상파 네트워크의 수평적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마케팅활동, 브랜드자산, 브랜드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