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및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06
뉴스 프로그램 품질 평가의 채널 브랜드 자산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1 뉴스9〉과 〈MBC 뉴스데스크〉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지역방송 채널 브랜드와 뉴스편성 전략 : 채널 브랜드 자산의 구성과 효과, 전략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채널 브랜드 자산 척도개발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케이블TV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모브랜드 평가 및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종합편성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채널 TV조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 분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1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가 뉴스 신뢰도, 선호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9 .11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시청자 요인 및 채널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03
케이블 TV의 채널 레퍼토리(repertoire)에 관한 연구 : 다양성과 분극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1 .06
TV 시청흐름 변화 및 채널 간 역학관계 분석 : 2009, 2012년 동일 패널 시청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3 .09
지상파방송 채널의 브랜드 이미지가 시청자의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효과의 개인차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지상파 방송사 CSR활동 및 채널 품질에 대한 수용자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3 .12
신채널 규모 예측과 소비자 만족도 및채널선호 원인 분석을 통한 보험판매채널 전략
보험금융연구
2003 .01
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광고연구
2004 .06
프라임타임대 지상파 텔레비전 프로그램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