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관광지 TV광고시 경관선호도의 이용에 관한 연구 : 국제광고 측면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관광지 공유가치창출의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3
우리나라의 관광지 개발실태와 개선방향
국토
2003 .09
관광지 재생 정책의 추진방향
한국관광정책
2013 .06
관광지 이미지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하계 해안관광지를 중심으로
관광개발논총
1998 .06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관광 이미지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9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국가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관광지의 스토리텔링과 재방문의도 : 전주한옥마을을 대상으로
문화산업연구
2014 .06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방안
[KIEP] 연구보고서
1992 .07
도시관광 방문동기 및 도시관광 이미지의 포지셔닝 분석 : 대구광역시 및 대구광역시 소재 5곳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