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IV. 실증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 쇠퇴현황 및 원인 진단과 재생정책의 추진방향
국토정책 Brief
2021 .04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에 따른 관광지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8
도시재생 관광지의 정체성에 따른 관광지 애착도 및 행동의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8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웰니스 관광지의 선택속성에 따른 중요도 만족도 연구 : 광주 · 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관광지 지정 및 조성 계획의 효율적 추진 방안 : 청송 주왕산관광지 지정 및 조성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5 .05
관광지를 재방문하는 이유: 전주한옥마을 재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전국 관광지 쇠퇴진단지표 설정과 적용 연구
국토연구
2021 .09
생태관광지의 선택 동기와 기대/경험의 일치 정도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수명주기 단계에 따른 국내 관광지 쇠퇴원인 분석 연구
휴양및경관연구
2016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지 이미지의 기간별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관광지개발의 의미연결망 분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3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