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블록모델로 구분된 미국 항공 산업의 시장 세그먼트
Ⅳ. 시장 세그먼트와 관련된 다계층적 효과의 분리
Ⅴ. 실증연구 및 분석
Ⅵ. 결론 및 토론
References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o Firm Boundaries Matter? The Impact of Chinese Imports on US Conglomerates
선물연구
2020 .01
동질도 평가를 통한 실버세대 세분군 분류 및 평가
유통과학연구
2010 .01
정보체계 간 상호운용성 개선을 위한 SHADE 기반 DB 세그먼트 구현절차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구매의도와 구매여부에 따른 세분집단별 특성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Performance-Based Segmentation : A Case of Expo Participants
관광레저연구
2008 .0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국내 중․대형차 시장의 고객세분화
기업경영연구
2013 .01
Segmenting Customers Based on Regulatory Focus: An Empirical Evidence from Asian Restaurants in the U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세분화와 주요 기업의 세분 시장 전략에 관한 제안
전문경영인연구
2013 .01
입원환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Mixture Model을 이용한 6차산업화 안테나숍 소비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관여에 따른 베이커리 소비자 세분시장별 구매행동 및 구매동기에 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3 .09
농촌관광체험객의 가치관에 따른 농산물 가공상품 세분시장 특성과 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 분석 : 6차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0
부문별 회계정보의 자발적 공시유인
국제회계연구
2012 .02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이동통신 시장의 시장세분화와 세분시장 수준의 고객 충성도 분석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추진요인(Push factors)과 유인요인(Pull factors)의 관계를 활용한 관광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2 .01
Mixture Model을 이용한 영화 소비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09
Trends Analysis: Luxury Segment of the U.S. Hotel Industry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