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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시 화자의 세 유형
Ⅲ. 서정주 시의 미적 거리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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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said' and speaker's mea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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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2
화자를 활용한 시 교육 및 창작 연구
어문학
2006 .12
[논문] 한국 현대시의 화자론의 기원에 대한 고찰
한국근대문학연구
2002 .10
초등학교 교과서 수록 동시의 화자의 특성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어문학
2008 .12
On Speaker Adaptations with Sparse Training Data for Improved Speaker Verification
음성과학
2000 .03
The perception of English /l/ and /r/ by Korean speakers
음성음운형태론연구
2003 .12
한국인과 원어민 영어 발화의 F0 고저 범위 차이와 발음 평가에 있어서 그 역할
음성과학
2003 .12
화자의 양상에 따른 시 교육의 여러 층위
문학교육학
2002 .01
When and How native speakers of English use "thanks" and "thank you"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1 .06
妓女時調의 話者와 作品의 性格 硏究
어문론집
201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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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9
반응발화에서 나타나는 장음화 현상 : 한국인 중국어 화자를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6 .11
Conducting practicums:Who is an ideal speaker?
통역과 번역
2015 .01
입말에 나타난 `다`의 담화적 기능에 관하여
한국어학
2011 .08
The Use of F0 in Segmental and Suprasegmental Realization of English Targets by Native Speakers and Korean Learners
언어과학
2012 .01
숫자음의 스펙트럼 차이값과 상관계수를 이용한 화자인증 파라미터 연구
음성과학
2004 .09
Directional Filter와 Harmonic Filter 기반 화자 분리
음성과학
2005 .09
〈서경별곡〉의 종합적 고찰
국어국문학
2005 .05
Effects of Pitch on the Perception of English Stress by Japanese Speakers
언어
2016 .06
The English Intonation of Native Speakers and Korean Learners: A Comparative Study
음성과학
200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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