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분석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반매장과 가격할인매장의 구매빈도와 점포만족도 비교연구
과학논집
1997 .12
대형할인매장 이용 소비자의 구매형태 및 만족수준
한국생활과학회지
2001 .12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 이용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디지털 시대에서 바라본 충동구매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할인점 의류제품의 구매의도와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복식
2002 .01
기혼 여성의 구매충동 제어전략 사용과 관련변인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충동구매 소비자의 구매행위와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1996 .01
A Study on Online Apparel Buying Behavior
대한가정학회지
2007 .01
소비자의 구매충동 제어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Consumer Regulatory Focus and Impulse Buying of Apparel
패션 비즈니스
2015 .01
충동구매가 후회에 미치는 제품 및 쇼핑몰 유형별 영향과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후회해소행동 차이 : 인터넷 패션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복식
2013 .11
의류 소비자의 충동구매와 마케팅 자극요인에 관한 연구
복식
1998 .01
스포츠웨어 점포 내 체험요소가 점포 만족도, 브랜드 호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동구매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복식
2013 .12
대형할인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
복식
2003 .09
소비자의 구매충동 제어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3 .01
의류구매위험지각, 통제, 충동구매 간의 관계 연구 : 인터넷쇼핑몰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10
Apparel Impulse Buying and Shopping Emotion : Does It Differ between Korea and the US?
한국생활과학회지
2011 .04
브랜드 경험이 즐거움과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을 대상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The Role of Website Characteristics on Impulse Buying
대한가정학회지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