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관련 이론 논의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요금제가 문자메시지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치정보연구
2009 .06
휴대전화 문자메시지의 이용에 관한 연구 : 청소년의 인간관계 유지 행동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04
2014 간추린 교육통계-국문-(SM2014-03-01)
[KEDI] 연구보고서
2014 .01
2014 간추린 교육통계-영문-(SM2014-03-02)
[KEDI] 연구보고서
2014 .01
휴대전화에 대한 인식이 휴대전화 이용 빈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0 .06
문자메시지(SMS)는 이동전화의 음성통화를 얼마나 대체하는가?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8 .09
2004 간추린 교육통계(SM2004-03)
[KEDI] 연구보고서
2004 .01
통계로 본 우리교육(SM2003-02)
[KEDI] 연구보고서
2003 .01
2017 간추린 교육통계 (SM2017-02-01)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07 간추린 교육통계(SM2007-09-01)
[KEDI] 연구보고서
2007 .01
2008 간추린 교육통계(SM2008-09-01)
[KEDI] 연구보고서
2008 .01
2016 간추린 교육통계 (SM2016-01-01)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2010 간추린 교육통계(SM2010-06-01)
[KEDI] 연구보고서
2010 .01
2006 간추린 교육통계(SM2006-03)
[KEDI] 연구보고서
2006 .01
2000 간추린 교육통계(SM2000-02)
[KEDI] 연구보고서
2000 .01
2005 간추린 교육통계(SM2005-03)
[KEDI] 연구보고서
2005 .01
2003 간추린 교육통계(SM2003-04)
[KEDI] 연구보고서
2003 .01
청소년의 문자 메시지 사용, 어떻게 볼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