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브랜드충성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SNS브랜드 개성의 평가와 브랜드 추천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자아이미지 일치정도와 브랜드감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4
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과 재 이용의도의 관계에서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가치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대형할인마트(상위3개사)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국내 호텔 브랜드 개성에 대한 종사원과 고객간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04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애착 및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중국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한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의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브랜드 체험 유형이 브랜드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국내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구성요인의 구조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브랜드 아이덴티티-고객충성도’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브랜드 의식과 브랜드 동일시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