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 다채널의 의의
Ⅱ. 다채널의 유형
Ⅲ. 다채널 도입의 당위성에 대한 주장들
Ⅳ. 다채널의 문제점과 극복과제
Ⅴ. 다채널 전략의 효과 분석: 농수산홈쇼핑의 사례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관계관리에 있어서 다채널 전략의 효과 분석
유통연구
2004 .04
여행서비스 산업에서 다채널 고객과 관계적 혜택의 상관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다채널 쇼핑과 고객만족 : 쇼핑경험과 고객-기업 관계특성의 역할
유통연구
2010 .10
디지털ㆍ다채널 시대 지역방송의 편성 전략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08
공공기관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의 적용원리와 추진방안 : 근로복지공단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9 .06
고객가치 세분화에 의한 고객관리전략과 CRM효과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교육적 목적의 다채널 방송(MMS) 모델에 관한 연구 : 해외 다채널 교육방송 서비스 유형의 EBS 2TV 적용가능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다채널 시대의 오락 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0 .06
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추진전략 및 구축 방법론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CRM과 고객자산관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다매체·다채널' 언론의 새 구조
관훈저널
1999 .12
다채널 시장경쟁하에서 공익적 프로그램 확보방안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00 .12
고객유지를 위한 전략적 방안 : 관계마케팅 접근
광고연구
1994 .11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다채널 시대 방송사업자간 공정경쟁 방안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