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채널 전략과 고객관계 관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관계혜택이 지각된 제품 관여 수준에 따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매상과 최종소비자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소매상과 소비자 관계에서 관계 혜택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제품관여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10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문화적 차원에 따른 관계 혜택의 차별적 중요성: 메타분석
마케팅연구
2020 .02
철도산업에서 신뢰성과 관계지향성 및 기업명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70만년 전으로의 여행
중등우리교육
1997 .12
어떤 여행
한국관광정책
2010 .09
여행
국토
2010 .08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가정의벗
2000 .01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배움이 있는 여행, 여행문화를 바꾼다
한국관광정책
2010 .09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결정요인;M-Commerce를 중심으로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관계혜택과 브랜드동일시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만족을 매개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다채널 쇼핑과 고객만족 : 쇼핑경험과 고객-기업 관계특성의 역할
유통연구
2010 .10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4
관계로 엮어 가는 '배움'
초등우리교육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