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의 모형 및 가설
Ⅳ. 결과분석 및 가설검증
Ⅴ. 연구 결과 및 시사점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수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0 .09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실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비교 쇼핑 사이트들에 대한 효율적인 메타검색 기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의 쇼핑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일본의 인터넷 쇼핑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인터넷 플로우와 인터넷 쇼핑의 추구 편익 및 지각 위험이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가치와 쇼핑몰 애호도의 결정요인 :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2 .12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12
인터넷 사이트간의 관계구조와 생태구조 : 인터넷 이용자들의 사회적 배경과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사회학
2001 .06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