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연구방법
Ⅳ. 실증조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시와 체험 하나로 어우러진 배움
초등우리교육
2003 .11
개인 해석수준에 따른 체험마케팅 모듈의 효과
유통연구
2016 .10
브랜드 체험 유형이 브랜드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글로벌프랜차이즈의 체험마케팅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도시의 이미지와 브랜드, 그리고 지역마케팅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체험마케팅을 통한 해양레저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가상체험 기술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8 .05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의 속성과 감정반응, 브랜드태도,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분석
Tourism Research
2015 .01
이벤트 체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판촉 이벤트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3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마케팅
프린팅코리아
2004 .01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양레저산업의 사용자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농촌체험마을의 체험유형과 운영특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 요인이 소비자감정,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