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웰빙(Well-being)의 개념과 정의
Ⅲ. 웰빙산업(Well-being Industry) 시장의 형성과정
Ⅳ. 웰빙마케팅(Well-being Marketing)의 메커니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길 잃은 웰빙(well-being)에게
국토
2004 .07
사회적 웰빙을 가로막는 것들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7 .12
입고만 있어도 몸과 마음이 편해지는 웰빙의 벗 - 웰빙섬유
가정의벗
2004 .01
웰빙(Well-being)에 대한 척도개발과 웰빙지향 소비행동 관련변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웰빙지향행동의 인과모형
소비문화연구
2008 .01
우리나라 소비자 웰빙 트렌드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8
교사 웰빙 지원 방안 연구 (OR2018-08)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누가 아픈가? : 실증분석을 통해 본 한국의 사회적 웰빙 현황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7 .12
체육교육과 심리적 웰빙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12 .09
커뮤니티웰빙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적 특성에 관한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경기도민 삶의 질 조사 Ⅴ : 웰빙
이슈&진단
2017 .07
시민적 인성 특질로서 지속 가능한 웰빙
도덕윤리과교육
2019 .11
세대별 사회적자본과 정서적 웰빙에 대한 SNS 효과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