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도입
Ⅱ. 감정, 정교화 가능성 모델 및 계획된 행위 이론
Ⅲ. 조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기기증 서약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수정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Penetration of Innovation : South Korean Cornea Donation Broadcasting Campaign & the Change of Individuals’ Perception about the Donation
미디어, 젠더 & 문화
2009 .10
장기기증 유형별 기증 희망등록의도 및 가족 동의획득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광고연구
2010 .12
TV 자선모금 프로그램에 대한 수용자의 정서적 · 인지적 관여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행위통제, 도덕적 규범, 이타주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2 .08
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계획된 행동 이론의 적용 및 확장
한국언론학보
2010 .12
장기기증 보도가 장기기증 등록 행위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1 .12
인터넷 쇼핑몰 환경하에서 제품의 관여유형 및 관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여가행동에 있어서 자아관여이론 적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0 .1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지역특산음식 구매행동 영향요인 분석 : 2014 남도음식문화큰잔치 방문객의 음식관여도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4 .11
장기기증에 대한 사전 지식수준과 언론보도의 논조에 따른 공중의 반응 분석 : 대학생 공중들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11
뉴스 미디어 연구에서 관여의 개념화와 유형화 : 사회적ㆍ개인적 관여
한국언론학보
2002 .12
소비자관여의 감성적 측면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1 .01
제품관여(製品關輿)가 소비자(消費者) 과정(過程)에 미치는 영향(影響)
산학경영연구
1998 .01
수상스키 참여자의 여가관여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상징적 관여 및 기능적 관여 상황에서 상표태도 형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정보시스템 수용의 외생적 및 내재적 동기의 효과에 대한 개인적 관여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