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머리
2. 이론적 배경
3. 질문을 통한 수준별 시 학습 전략
4. 시 학습의 실제
5.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李白 <贈>詩 譯解 및 考察(8) — 제32수에서 제34수까지
중국어문논총
2020 .01
Poems
Korea Journal
1979 .08
李白<贈>詩 譯解 및 考察(7) — 제30수에서 제31수까지
중국어문논총
2019 .01
교실에서의 시 읽기 단계와 그 확장
어문학
2003 .12
신동문의 시 전집에 누락된 시편 연구
한국시학연구
2020 .02
오규원의 동시와 시론의 상관성 연구
한국시학연구
2007 .08
영어 수업을 위한 영화 속 영시의 활용 방안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07 .01
장미서시와 장미시집 구조의 비밀
한국 예이츠 저널
2010 .01
우리말 (외 1수)
중국조선어문
2018 .11
The Possibility of Long Poems in Korea
Korea Journal
1972 .11
Contemporary Poems
Korea Journal
1972 .10
Contemporary Poems
Korea Journal
1972 .09
꽃 앞에서
오늘의 동양사상
2009 .10
90년대 한국 현대시의 탈정치성과 신서정성 - 87민주화운동 이후의 특징을 중심으로 -
한국문학논총
2008 .01
한국 ‘바다시’와 그 유형
비평문학
2006 .08
李白〈贈〉詩 譯解(3) : 제11수에서 제16수까지
중국문화연구
2015 .08
시 작품의 주제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들의 이해와 표현 양상 연구
문학교육학
2013 .01
현대 장시(長詩)의 본질과 범주에 대한 재고찰
한국현대문학연구
2017 .08
[Poem] In December
Korea Journal
198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