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기선사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관계질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 운송주선인을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0 .12
[P9-29] Organizational readiness for customer orientation in family restaurants : Employees' service orientation and service environment of organization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09 .11
국제물류기업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복합운송주선업을 중심으로 -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07 .01
해운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0 .12
품질경영 핵심요인이 내부고객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해운기업을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09 .09
경기지역 초등학교 급식 조리종사자의 서비스마인드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
2013 .01
컨테이너 터미널의 조직분위기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수산해양교육연구
2018 .10
물류기업의 서비스지향적 노력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7 .06
해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09 .03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의 내부마케팅이 조직구성원의 태도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수산해양교육연구
2011 .06
대학급식소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서비스 수행도
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
2002 .01
위탁급식전문업체 영양사의 고객지향성 분석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06 .07
항만물품공급업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수산해양교육연구
2012 .04
국제물류주선업체의 부서 간 역학관계가 관계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0 .12
선박관리회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수산해양교육연구
2016 .10
해운기업의 품질경영시스템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수산해양교육연구
2012 .02
해운서비스시장에 있어서 관계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정기선사와 운송주선인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06 .01
중국 제조기업의 제3자 물류 활용에 따른 전략적 지향성이 정보역량, 파트너십,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3 .12
부산항만공사 설립 전과 후의 고객만족 연구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