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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설문지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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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Study on the Effect of Perceived Port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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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 신항의 항만서비스품질·만족·신뢰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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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3
대학급식 서비스 품질 속성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 대전지역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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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공사체제하의 고객만족 연구 :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을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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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모형을 이용한 컨테이너부두의 물류서비스 품질특성 분석 : 광양항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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