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중국 해외구매대행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SERVICE QUALITY EVALUATION OF INTERNATIONAL LOGISTICS COMPANY : AN EMPIRICAL CASE USING QFD APPROACH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12 .12
LOGISTICS New's
물류
2004 .01
LOGISTICS NEW'S
물류
2005 .01
LOGISTICS NEW'S
물류
2005 .01
LOGISTICS New's
물류
2004 .01
LOGISTICS New"s
물류
2005 .01
LOGISTICS New's
물류
2004 .01
LOGISTICS New's
물류
2004 .01
LOGISTICS New's
물류
2003 .01
LOGISTICS New's
물류
2004 .01
LOGISTICS New's
물류
2005 .01
우리나라 제3자 물류의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
관세학회지
2006 .05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물류조직구조의 영향요인과 물류성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