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문제
2. 표시ㆍ광고의 부당성과 비교표시ㆍ광고의 부당성
3. 자료의 분석과 논의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당표시광고의 유형화 연구 : 공정거래위원회의 심결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10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부당광고의 소비자인식에 대한 한 · 일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5
비교광고, 경쟁 그리고 상표 : 한국법과 미국법을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2
표시광고실증제도에 관한 연구 :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3 .12
표시·광고규제 합리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7 .12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不當한 表示.廣告行爲의 成立要件과 類型
기업법연구
2003 .06
부당한 표시·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09 .01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부당 표시ㆍ광고 중 허위ㆍ과장 사례에 대한 국내 규제실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세계 각국의 비교광고 규제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