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表示.廣告規制의 必要性
表示.廣告法上의 規制
不當한 表示.廣告行爲의 成立
不當한 表示.廣告行爲의 類型
餘論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당한 표시·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09 .01
電子商去來消費者保護法上의 消費者情報 開示規定과 그 問題點
기업법연구
2003 .12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부당한 비교표시ㆍ광고의 심결사례에 나타난 법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7 .08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인터넷 오픈마켓에서의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권 보장에 관련된 제도와 그 문제점
한양법학
2007 .02
독점적인 정부광고 대행제도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0 .06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Smart Advertising Avoidance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4 .01
디지털 광고 표준화 및 기술개발 로드맵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2 .06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의료서비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 광고, 서비스 광고, 그리고 퍼블리시티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6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A study on perceived advertising value and attitude toward mobile advertising : Focus on company-factors and consumer-factor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