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시사점
인용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영어원어민 교사-한국인 영어교사 팀티칭 과정의 고충 요인 분석
영어교과교육
2009 .01
원어민 영어교사 협력수업 효과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조사
영어교과교육
2011 .01
체계적 문헌고찰을 통한 한국인 비원어민 영어교사의 정체성 연구
외국학연구
2018 .01
중등 영어교사 양성기관의 원어민 강사 활용 정책에 대한 효과성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3 .01
영어원어민 보조교사 정책과 수업에 대한 학부모들의 인식 연구
영어교과교육
2012 .01
교수법, 영어로 진행하는 영어수업, 원어민 교사 및 수준별 수업을 중심으로 살펴본 초등 영어교육 실태
영어교과교육
2010 .01
University Students’ Perceptions of Native and Non-native English Speaking Teachers in General English Education
언어학 연구
2019 .07
한국 상황에서 native English teacher들은 정말로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을 하는가?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5 .10
원어민영어교사들이 바라본한국 영어교육의 문제점
영어영문학
2014 .05
비원어민 교사들의 영어교수학습에 대한 인식
영어학연구
2005 .01
Native or Non-native English Teachers in Korea?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7 .05
When and How native speakers of English use "thanks" and "thank you"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1 .06
우리나라 영어교사의 영어 발음 지도에 대한 고찰
영어교과교육
2010 .01
한국 대학생들의 원어민과 비원어민 영어교수에 대한 인식 조사
언어과학
2018 .01
학교 영어교육 내실화에 대한 중·고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비교 조사
영어학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