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는 글
2. 연구의 설계와 절차
3. 역사 재현의 수정에 대한 학생들의 견해
4. 역사 재현의 수정에 대한 이해의 인식론적 경향
5. 나가는 글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생들의 역사 개념에 대한 이해 양상과 역사의식
역사교육
2009 .09
영화의 역사서술과 역사교육의 가능성
역사교육
2005 .06
학생의 다양성과 역사교육 : 학생의 역사 정체성 및 역사의식, ‘다원적 역사’에 대한 해외 연구 검토
역사교육
2018 .12
역사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연구
역사교육
2013 .09
역사적 사실의 특징과 역사교육의 특수성
역사교육
2010 .03
고등학생의 한국 현대사 인식과 역사수업 방안 : 1960,70년대 한국 현대사 수업 사례 -
역사와 세계
2009 .06
역사적 사고력 함양을 위한 유추의 활용 가능성 탐색
역사교육
2002 .09
포스트 소비에트 시대의 러시아영화에 나타난 역사적 재현의 문제들 : 영화 “시베리아의 이발사”와 “제독”을 중심으로
역사와경계
2009 .06
포스트모던 역사인식과 역사학습
역사교육
2000 .06
세계사 교과서 현대사 단원의 학생 활동 분석
역사교육
2020 .06
역사교육 개념어의 용례 검토 : 역사적 사고, 역사해석, 역사인식, 역사의식
역사교육
2010 .03
역사적 사고력의 하위범주와 역사학습목표의 설정방안
역사교육
2000 .04
Insight into Korean History and Education
THE REVIEW OF KOREAN STUDIES
2010 .06
사료내용의 전달방식에 따른 고등학생의 역사이해
역사교육
2013 .03
비판적 사고를 위한 역사인식과 학습방법
역사와 담론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