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Ⅱ. 이론적 배경 및 기존문헌 검토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연구의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신문광고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유형별 특성과 시각 커뮤니케이션 구성요소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교육사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도입기 브랜드 포지셔닝의 강화 :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관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효율적인 e-Business를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12
웹 아이덴티티 구현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 현대카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후발 브랜드의 제품광고에 나타난 아이덴티티의 표현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화장품브랜드 로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이미지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색채이미지가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한항공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브랜드 충성도와 아이덴티티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