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가설 수립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부록〉 설문문항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프로세스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순자산가치 운영요소 관점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 국내 연구 성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2
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 국내 연구 성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11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 고객자산 동인
호텔관광연구
2011 .09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3
가치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관계자산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3 .01
A Study on the Effect of Customer Equity on Behavioral Intentions: Moderating Effect of Restaurant Typ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고객자본에 기초한 e-CRM기반의 상품추천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호텔의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 및 고객이 지각하는 혜택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서비스기업의 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정보기술 프로세스와 조직특성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7 .01
영업사원의 관계판매행동이 관계품질과 고객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마케팅 활동,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 간의 관계 형성과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Time-varying effect of Customer Equity in SME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8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