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틴 패션 편집매장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 롯데백화점 쿨캐주얼(Cool Casual)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11
S.I.P(Store Identity Program)을 적용한 백화점 화장품매장 디자인 계획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윈도우 디스플레이 공간에 나타난 문화마케팅 : 백화점 및 패션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4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성요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캡슐 커피 머신 판매 매장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브랜드전략 변화에 따른 백화점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체험적 요소를 활용한 복합공간화 된 편집매장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브랜드 매장에서 BI와 SI의 감성이미지 통합 방향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실내디자인의 상관성 분석 : 대전지역의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4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교육사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국내 패션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환경디자인 지침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브랜드 공간의 감성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 국내 커피전문점 3사 C.I & S.I 이미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3
남성 편집매장 소비자의 의복구매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사용 후 평가를 적용한 백화점 의류매장 디자인 요소 개선 방안 : S’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국내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유형별 전략 및 발전방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