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패션 편집매장과 하이틴 세대
3. 쿨캐주얼의 브랜드 전략 및 포지셔닝
4.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패션 편집매장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교육사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윈도우 디스플레이 공간에 나타난 문화마케팅 : 백화점 및 패션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4
브랜딩을 위한 매장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9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성요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캡슐 커피 머신 판매 매장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효율적인 e-Business를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12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브랜드 충성도와 아이덴티티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 현대카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