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리그 관중의 관람만족 요인, 충성도 및 재구매의도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프로농구 관중의 관람만족 요인, 구단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프로야구단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대학농구리그 경기관람결정요인과 관람만족, 재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골프장의 서비스품질 만족과 충성도, 이미지 관계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8
스포츠용품 충동구매 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 위험지각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스포츠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프로농구 관람객의 스타선수 속성과 관람만족, 팀 충성도 및 관람 후 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태권도장의 공중관계성, 지역사회공헌활동과 구매 후 행동 간의 인과관계
무예연구
2012 .06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스폰서십마케팅에서의 브랜드 관련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프로야구 경기장 체험이 관중 행동 의지에 미치는 영향 : Schmitt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Fashion Cultural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 관람태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모형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농구 홈구장 관람객이 인식하는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씨름대회 관람성향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브랜드 인지도 및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스포츠 용품 소비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