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의류 소비자의 계획된 행동과 구매의도 간의 구조모형 : 운동경력에 의한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태권도장의 공중관계성, 지역사회공헌활동과 구매 후 행동 간의 인과관계
무예연구
2012 .06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Fashion Cultural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레저스포츠 소비자의 인구사회학적 변인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2 .12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소비자 구매행동에 디자인이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휴대폰 구매과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리조트소비자의 선택속성, 만족, 재구매, 불평행동의 인과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광고모델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2
스포츠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구매경험과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청소년들이 인지한 스포츠제품의 구매정보와 브랜드 태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스포츠용품 충동구매 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 위험지각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남성 대학생의 피부 관리 행동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사이버쇼핑 이용자의 의류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 평가기준과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