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논의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스포츠시설의 소비자 관여도가 만족, 소비자 몰입,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피트니스클럽의 서비스 질이 서비스가격,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스포츠시설의 서비스 질 연구에 대한 교환이론의 적용가능성 고찰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0 .12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가치지각에 따른 재구매 의도 유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8
수정된 목표지향 행동모델을 적용한 스포츠 O2O 서비스 잠재 이용자의 수용 의도 예측
체육과학연구
2018 .01
레저스포츠 산업 속성 인식과 서비스 구매 의사결정 간 소비자 태도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A Cross-cultural Analysis of Online Satisfaction,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An E-A-S-QUAL Approach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스크린골프장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및 이미지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4 .12
레저스포츠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만족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5 .12
공공스포츠센터 소비자의 관여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 전환비용의 매개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Study on the Structural Model of Screen Golf Consumer’s Perceived Quality, Image, Relationship Orientation,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sumer Behavior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4 .10
서비스 개선에 미치는 소비자의 높은(高) 미용지식의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피트니스시설 이용자의 소비경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의한 재구매 행동 판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그린소비자 가치관 유형에 따른 리조트 개선 방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05
그린소비자 가치관 유형에 따른 리조트 개선 방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참여스포츠 소비자들의 지각된 품질, 이미지, 관계지향성, 관계성과의 구조모형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참여스포츠와 관람스포츠 소비자의 여가만족 차이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