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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논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분석모형과 조사설계
Ⅳ. 조사결과의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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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기업에 대해 고객이 인지하는 공정성 모델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6 .1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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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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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저널
201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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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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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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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저널
2015 .05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과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감정 반응의 매개효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고객만족이 추천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우량고객과 일반고객의 차이
산업혁신연구
2011 .01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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