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여행서비스의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0 .03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Customer contact employees’ commitment to extra-role customer service: the effec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percept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3 .01
호텔 조직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여행사의 서비스 품질 갭(Gap)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2 .06
호텔산업 유통 경로상에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4 .12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기업의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 및 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과 직무착근도의 관계 연구 : 국내 K항공사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09 .01
여행자 참여와 서비스가치, 몰입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제조기업 내부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호텔 종사원에 대한 내부마케팅이 직무몰입과 조직몰입을 통한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2
기업 및 여행형태 차이에 따른 여행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