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태권도장의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구매행동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태권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태권도장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태권도장의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8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태권도 시범이 도장경영에 미치는 전략적 가치 및 효과에 관한 연구
무도연구소지
2007 .08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태권도장 경영환경에 따른 관원 학부모들의 재등록 및 긍정적 구전의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태권도장 수련생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충성도, 고객만족 및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태권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소비자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