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태권도장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태권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스비스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골프연습장의 제공 서비스유형이 고객만족과 고객애호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태권도장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구매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CRM이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1 .01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스키리조트 참여종목에 따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