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 수련생의 도장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와 생활만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태권도장 수련생들의 여가만족이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태권도장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태권도장의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태권도장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구매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태권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소비자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태권도의 기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8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구매행동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태권도장 학부모가 지각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태권도와 검도 종목 초등학생 수련자의 신체만족도와 고객만족도 비교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청소년의 태권도 수련활동이 학교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0 .01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해외 태권도장 경영환경 변화예측에 따른 태권도 전공학과 교육 콘텐츠 개발 방안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국내 태권도 수련생 현황의 문제점과 스포츠 센터와의 연계 필요성에 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1 .08
태권도장 서비스 구매자의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09 .12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