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및 설계
Ⅳ. 연구 방법
Ⅴ.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권영향평가와 대규모점포 출점규제
유통연구
2020 .10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서비스품질 ,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식당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관찰 자료를 이용한 소매점포 성과의 결정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쇼핑유형이 소비자의 점포 디자인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1997 .08
중국에서 온라인 점포 속성이 고객만족과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8
인도소비자의 점포 태도와 점포 충성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점포환경 연구의 방법론적 탐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소규모 점포의 고객불만족 : 선행요인 및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온라인에서 점포 개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신뢰,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4
경쟁할인점간 점포선택 결정요인
마케팅연구
1999 .12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 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뷰티샵 방문동기가 점포선택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피부미용실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e-점포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