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 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의류점의 브랜드인지와 브랜드친숙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점포이미지 및 점포신뢰의 인과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점포환경 연구의 방법론적 탐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점포-소비자 이미지 일치성이 경험적 가치와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여가 외식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치킨 프랜차이즈 점포의 서비스 품질, 점포에 대한 고객만족도, 태도적 충성도 간의 관계 및 인구통계적 변수의 조절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20 .01
『무인 점포』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주상복합 대규모점포의 관리 주체와 범위
집합건물법학
2019 .01
패널 자료 분석을 활용한 유통업자 상표 이용도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
유통연구
2020 .04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PART 2] 시중은행 점포 양극화_강남 점포 강북 점포 ‘빈익빈 부익부’
더스쿠프
2020 .12
점포노스탤지어와 점포이용의도
경영연구
2015 .01
Influence of Socialization Agents on Consumer Shopping Motives and the Creation of Store Attachment
경영교육연구
2019 .10
사례로 본 일본 대형마트 점포 영업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점포 속성에 따른 수입 명품 브랜드 자산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3대 백화점을 중심으로
비교경제연구
2023 .06
소비자의 백화점 인식과 쇼핑경험이 백화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실용적 쇼핑동기와 정서적 쇼핑동기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Current Economy] 무점포 자영업자의 한숨 : 점포 없는 것도 서러운데 줄줄이 탈락
더스쿠프
2020 .12
[Special Report 1] 점포 살리는 기술 공·기·창 재설계
더스쿠프
2022 .05
유통업체 브랜드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에서 채널 유형의 조절 효과
유통연구
2020 .07
[최강ESG팀] 신세계백화점 ESG추진팀_“현장에 답이 있다… 점포 중심으로 ESG 활동 추진”
한경ESG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