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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Ⅰ. 중국외식산업성장과 서비스품질 측정의 의의
Ⅱ. 서비스품질의 이론적 고찰
Ⅲ. 실증연구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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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서비스품질의 영향요인과 이용현황의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5
재방문의도 및 구전의도 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 간에 차이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0 .06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 측정 연구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경영학연구
2004 .12
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 서비스 품질의 기대불일치에 대한 차이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외식기업 임파워먼트에 따른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6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일식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한국형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의 중국시장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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