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가설검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내 한국제품에 대한 소셜커머스 구매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7 .01
O2O 커머스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 회피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소셜커머스 품질-만족 효율성의 분석: 시스템 품질, 정보 품질, 서비스 품질 간의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0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 및 만족이 이용자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The Effect of SN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2 .12
중국 O2O 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신뢰, 욕구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7 .02
중국 O2O 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신뢰, 욕구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5 .12
한국자동차의 제품속성이 중국소비자의 만족도와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후서비스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0 .01
신유통 신선식품업체의 품질요인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용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