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한글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유통 신선식품업체의 품질요인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용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10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중국 신선식품업계 O2O모델의 고객만족도에 대한 연구 - “허마샌성” 사례를 중심으로 -
중소연구
2020 .02
신선육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3 .02
The Effects of Quality Uncertainty and Trust in Online Store on Purchasing Intention
e-비즈니스연구
2022 .02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Influence of purchase process, responsiveness, delivery, and security on Internet shopping intention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2 .03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온라인 서비스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변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07
추천시스템 품질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도와 온라인 스토어 이미지의 이중매개 효과
마케팅연구
2023 .02
COVID-19로 인한 전면 온라인 수업에 대한 만족도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O2O(Online-to-Offline) 환경에서의 서비스 품질요인 탐색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