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철도서비스 품질평가 시행과 과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5
지식기반서비스에서의 서비스직무 성과 영향요인 구조모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철도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이용자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Design Factors for Service Interfaces and Usability based on Service Flow and Human Service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0
A Survey of Customer Responses for Developing Value-Added Service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서비스 만족지수를 고려한 서비스 설계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8 .01
공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서비스 혁신 연구 : 프레임워크와 연구이슈
대한산업공학회지
2009 .12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역무 서비스 개선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5
Case Study of Service Model Analysis for Service Quality Management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8 .04
고객가치를 고려한 하수도 시설의 서비스 수준 평가
상하수도학회지
2011 .01
서비스 중요도를 사용한 서비스나무분석의 개선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VR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실험실 구축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3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서비스 블루프린트와 FTA를 이용한 서비스 신뢰도 평가모델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2 .01
Customer-defined Service Management and Control Architecture
Asia-Pacific Conference on Communications
1997 .01
건축설비 유지관리조직의 서비스품질수준 조사 및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