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한류 이미지가 한국교육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대학생들의 몰입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2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가 한국인이미지, 제품이미지,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브랜드 이미지 강화의 한 요인으로써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한 제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소셜미디어가 국가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성공적인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참여가 한국인이미지, 제품이미지, 구매의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0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스케치 이미지 기반 제품 디자인 자동 생성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셜미디어 활용수준이 국가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소비자 적개심이 국가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12
제품 사용 중 표출되는 사용자의 감성과 제품 만족도
감성과학
2014 .01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한국혁신학회지
2016 .08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제고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충청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국가이미지와 기업브랜드이미지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중 교역을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TV프로그램 친숙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