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연구의 고찰과 연구내용
Ⅲ. 연구설계
Ⅳ. 가설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상품 구매 후 소비과정행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2 .12
정보기술 사용의도의 결정요인 : SNS에서의 커플링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4 .12
디커플링 외
국토
2020 .06
G2의 디커플링이 글로벌 경제에 미치는 파급 영향
[BOK] 해외경제 포커스
2015 .12
이동통신 이용자의 인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2 .08
개인평가제도 디커플링과 조직구성원 태도의 탐색적 연구
산업관계연구
2018 .09
소득계층에 따른 소비가치, 소비행동, 소비만족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소비행동의 적극성에 대한 매몰비용압력과 거래커플링의 효광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2 .03
외식 상품의 서비스 품질이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구매과정에서 느낀 선택의 어려움과 예상된 후회감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여가만족과 직무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노인의 여가만족이 성공적 노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지방자치행정의 개선방안
한국자치행정학보
2015 .01
여행상품 앱 서비스 품질이 이용객 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8
지방공무원의 직무만족과 삶의 만족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07 .11
고객이 기존 비즈니스를 파괴한다 -‘디커플링’ 서평
KISO 저널
2020 .03
청소년의 인터넷 아이템의 구매만족 유형화와 결정요인
소비문화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