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서비스 품질의 개념과 측정
Ⅲ. 항공서비스의 품질특성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은행서비스품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4 .12
PC 통신서비스의 품질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서비스 지각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경제
2005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서비스 생산성과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 및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정보시스템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