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연구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소비자들의 할인점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할인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06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신업태 소매점 애고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9
대형 할인점에서 식품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Evaluating Efficiency of Korean Mass Discount Stores : A Case Study )
경영과학
1999 .11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12
한국형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의 중국시장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대형할인점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점포선택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1 .08
한,중 소비자의 할인점 점포선택행동 비교
유통과학연구
2007 .01
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패널데이터를 이용한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11 .01
전통시장 영업환경 요인이 대형할인점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3 .04
경기지역의 대형할인점 유통업체브랜드(PB) 선호특성에 대한 실증연구
유통과학연구
2007 .01
소비자의 외국 대형할인업태 선택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대전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998 .12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 BIG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대상으로
도시행정학보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