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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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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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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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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2014 .07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기업능력에 따른 호텔의 사회적 책임활동(H-CSR)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부산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0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부산지역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및 가격가치,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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