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2009
Ⅰ. 머리말
Ⅱ. 상황유형 및 ‘동/정’의 상황유형적 구분
Ⅲ. 동/정의 상황유형적 분담을 반영한 중국어 문법 현상 해석 실례
Ⅳ. 맺음말
참고문헌
中文摘要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또’와 중국어 ‘又’의 대조 연구
코기토
2017 .10
중국어 관계표지 ‘又A又B’의 ‘A’와 ‘B’에 대한 연구 - ‘A'와 'B'가 형용사 일 때 -
중국문학
2015 .01
중국어 교재에 나타난 현대중국어 부사 ‘又’의 의미와 용법
중국어문논역총간
2018 .07
인지언어학의 “주관성”과 “주관화” 관점에서 본 조선어초급문법 교수 : 류사문법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16 .09
일반언어학 이론의 중국어 교육적 적용 : 상황유형에 기반을 둔 중국어 문법 교육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1
“又”的语义特征与“又A又B”对A、B的语义限制
중국문화연구
2007 .12
語氣副詞“又”的主觀性
중국어문학논집
2010 .04
중국어교학과 화용론의 접목 : 한국인을 상대로 하는 중국어교학을 중심으로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06 .06
기초중국어 자기주도적 학습방법 연구 : 인터넷 활용을 중심으로
중국어교육과연구
2010 .11
중국어교육 3.0 : 탄뎀 3.0 기반 중국어교육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5 .10
일반언어학 이론의 중국어 문법 교육적 적용 : 도상성에 기반을 둔 중국어 문법 교육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중국어 동사 역할의 다양성과 중국어교육
중국어문논역총간
2009 .01
중국어문법 연구의 방법론적 모색
중국문학
2007 .01
从对照语言学角度试探關于韩国人汉语学习的认识与教学
외국학연구
2011 .01
칭의론에 관한 설교학적인 문법
신학정론
2015 .05
汉语教学3.0 : 构建Tandem3.0汉语教学平台的必要性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5 .10
한어교학 연구
동악어문학
2000 .12
現代漢語“旣X又Y”格式語義分析
중어중문학
2011 .12
对韩口语教学中汉语新词语引入的量与度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