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于鹏 (建国大)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한국중국어교육학회 2016년 상반기 정기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6.4
수록면
75 - 89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How to teach Neologisms is urgent needs to solve in the Spoken Chinese Teaching. Because of their large quantity and updated very frequently, the researchers disagree with each other on “What to teach”、“how to teach”and “how many words should be taught ”. This paper studied

목차

摘要
一. 问题的提出
二. 进入口语教学领域新词语的范畴及其分类
三. 对韩口语教学中新词语引入的量与度
四. 总结及教学建议
参考文献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720-000676395